구미 배달 맛집 지성이해물찜_송정형곡점_아구찜 맛집

2020. 8. 17. 16:49배달을 시키자

저는 작은회사에서 일하고 있어서 정해진 식당은

없고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 먹습니다.

매번 똑같은 음식만 시켜먹는게 지겨워

배달의민족 어플을 통해 새로운 식당을

찾던중 해물찜을 한번 시켜보게 되었습니다.

사장님이랑 둘이서 먹기때문에 아구찜 

소자_23000원 주문을했습니다.

배달료는 따로 안받더라구요.

 

 

 

50분정도 기다리고 도착을 했습니다.

(하루 중 제일 행복한시간)

 

 

해물찜이랑 와사비간장 그리고

서비스로 구운계란이랑 김을

넣어주셨더라구요ㅎㅎ

이것은 사장님의 귀여운 써비스

구운계란과 김을 함께 주셨어요.

 

열자마자 아귀양은 좀 아쉽지만 오징어링도 

넣어주시고 콩나물은 정말 많이주셨습니다.

 

 

새우로 만든 하트 ㅎㅎ

양념맛은 후추향이 좀 나긴하지만 매콤하면서

맛있었습니다. 아귀도 통통하고 맛있었고 

다만 아쉬운건 아귀의 양이였네요.

 

평점 - 맛 : ★★★★☆

       - 양 : ★★★☆☆

 

검색해보니 지성이해물찜은 체인점이였네요.

가끔 해물찜이 땡길때 시켜드시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