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배달 맛집 고기듬뿍 대왕비빔밥_사곡점_육회비빔밥

2020. 8. 22. 22:26배달을 시키자

근무중 점심때 밖에 나가서 먹는걸 좋아하지만
많이 더운 여름이나 추운겨울엔
배달음식을 자주 시켜먹습니다.
오늘은 뭐먹을지 고민하던중(하루중 가장
행복한시간)뭔가 비빔밥이 땡겨 육회비빔밥을
시켜먹어봤습니다.
육회비빔밥(8500원)2개+공기밥(1000원)+
배달료2000원
총 20000원 나왔네요

배달시간은 40분정도 걸렸고 포장용기가
엄청커보였습니다.(기대기대)

육회비빔밥에 반찬은 단무지와 김치 할라피뇨를
소박하게? 담아주셨습니다.(다음에 시킬땐
반찬 많이 달라고 해야겠네요)

 

육회비빔밥과 된장찌개, 고추장 이렇게 담겨 있습니다.
고추장은 보통 고추장이랑 다르게 약간 단맛도
있고 가게만의 특별한 고추장 같았습니다.

비빔밥엔 계란반숙 상추 콩나물 새싹 김가루
이렇게 들어있고 가장 밑엔 밥이 깔려있었습니다.
제 생각엔 고기 듬뿍은 아닌거같네요ㅠㅠ

된장찌개는 두부 양파 애호박이 들어있고
약간 짠편이였습니다.

추가한 밥까지 넣고 비벼봤습니다.
고추장을 넉넉히 담아주셔서 부족하진 않았네요.
고추장 양념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밥까지 추가하니
저한테는 양이 딱맞더라구요. 야채가 많은 비빔밥을
먹으니 간만에 건강한 음식을 먹은 느낌이였네요.
요즘같이 더워서 나가기 힘들고 비빔밥이 땡기는날
건강한 육회비빔밥 한번 시켜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평점 - 맛 : ★★★★☆
- 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