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신평동 멕시카나 모두의마요치킨 리뷰_요기요할인 꿀팁

2021. 3. 20. 12:57배달을 시키자

 

요새 요기요에서 매주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는

어디가 할인을 해주나 찾아보던중

멕시카나에서 6000원이나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혼자서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할인을 받으면 가격이 부담이

없을것 같아서 주문을 해봤어요.

6000원할인은 내일까지하고 아마

다음주에도 새로운 곳에서 할인을

해줄것 같아요.

멕시카나는 오랜만에 시켜 보는데

모두의 마요라는 신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달콤라떼치킨도 신메뉴로 나왔는데

라떼치킨은... 커피랑 치킨은 너무 아닌것

같아서 모두의마요의 리뷰도 괜찮아보여서

주문해봤어요. 배달비는 없고 6000원 할인에

슈퍼클럽3000원까지 할인 받아서

총 9000원 할인을 받았어요.

치킨이 도착하고 멕시카나가

요기요 말고도 할인을 해주는곳이

많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치킨을 열었는데 생각했던 그림이

아니더라구요. 요기요 이미지엔

알록달록 뭐가 많던데 그냥 치킨에

소스만 뿌려져 있는듯했는데

갈릭찹찹소스가 함께 오는데 이게

모두의마요의 맛의 비밀인듯해요.

처음엔 피클 같은건줄 알았는데

소스에 고추랑 다진마늘이 같이들어있고

마늘향이 강하게 올라왔어요.

소스를 전체적으로 뿌려주니

사진에서 보던 이미지가 

나오더라구요.ㅎㅎ

튀김옷이 두껍지않고 얇았어요.

개인적으로 튀김옷이 두꺼운 치킨을

좋아하는데 그건 좀 아쉬웠지만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갈릭소스가

알싸한 맛을내고 약간의 매콤한맛이

질리지 않게 해줍니다. 크림스파게티

좋아하시는 분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크림스파게티와 약간의 마요맛이 나는

치킨인데 정말 맛있었어요. 단짠단짠도

있고 약간의 느끼함도 있고 제입맛엔

딱이였어요. 아이들도 좋아할 맛이에요.


리뷰 - 요기요에서 할인을 많이해줘서

처음 주문하게 됐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고 튀김옷이 얇은게 살짝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