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 메뉴추천 고추단짠치킨 + 치즈볼_구미 문성원호도량점_요기요할인

2021. 5. 16. 20:29배달을 시키자

평일엔 날씨가 시원하고 좋더니 

주말만 되면 비가오네요.

이번주말은 비가와서 집에서 쉬면서

저녁은 치킨을 시켰어요.

고추단짠치킨을 윙봉으로 주문했고

치킨무를 하나추가해서 총 24500원이

나왔는데 할인을 꽤 많이 받았어요.

또래오래는 몇개의 메뉴중 치즈볼까지 더한

가격에 5000원을 할인을 해줬어요.

또래오래는 요기요에서 항상 이렇게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치즈볼이 5000원

이니까 치즈볼은 서비스라고

생각하면 될 것같아요. 즉시할인 5000원에

슈퍼클럽할인 3000원에 차이 어플로 결제하면

5%를 할인해주는 쿠폰까지 사용해서

배달비까지 더한가격인 26500원에서

9330원을 할인받아 17170원에 

주문을 했어요.

50분후 배송이 도착한다고 카톡이

왔는데 비가와서그런지 50분을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

 

청양고추와 페퍼론치노가 올라간

고추단짠치킨에 얇은 쌀떡이

꽤 많이 함께 들어있었어요.

치킨무는 항상 한개는 모자라고

2개는 조금 남는데 모자란것보단

몇개남더라도 하나 더 시키는게

맘이 편한것같아요. ㅎㅎㅎ 치즈볼은

6개가 들어있어요.

 

치즈볼안에는 치즈가 꽉차있고

크림치즈가 들어갔는지 약간

달달한맛도나고 겉에 옷이

엄청 쫀득쫀득 했어요.

엄마와 저는 윙봉이랑 다리를 좋아해서

치킨을 시킬때 주로 콤보를 시키는데

오늘은 윙봉으로만 주문을 했어요.

맛은 단짠단짠하면서 가끔씹히는 고추가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떡이 꽤많이 들어있는데 쌀떡인것같아요.

페퍼론치노만 조심하면 하나도 맵지않고

양도 꽤 많아서 두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리뷰 - 할인을 많이받아서 보통치킨 가격에

치즈볼까지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래오래는 단짠단짠시리즈와 고추단짠

시리즈를 추천드려요. 양도 많고 

느끼하지 않아서 한끼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