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메뉴 추천 도시락 신메뉴 불고기비빔장밥 대만식연유샌드위치 가격 칼로리

2021. 6. 16. 00:15편의점 뭐 먹지?

요새들어 편의점을 잘 안갔는데

오랜만에 새로운메뉴가 있나 하고

점심메뉴를 고르러 CU에 들렀어요.

도시락은 몇개 없었고 새로나온

불고기 비빔장밥이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사진만 보면

정말 맛있어보이는데 사진과는

전혀 다를거란걸 알면서도 한번

구입해봤어요. 비빔장밥 하나로는

부족할것 같아서 같이 넣어 먹을

삼각김밥도 하나사고 후식으로

샌드위치도 하나 사봤어요.

불고기 비빔장밥 영양정보인데

와우 나트륨 대박...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까지ㅋㅋㅋ 아마 이것이

이 비빔밥과는 마지막일듯 하네요.

저번에 먹은 철판볶음밥이랑 조리방법이

똑같더라구요. 용기가 알루미늄이라 약간

찝찝해서 이것만 먹어보고 다음부턴

쓰레기가 적게나오는 메뉴로 구입해야겠어요.

안에는 햇반이랑 두가지 소스와

참기름 일회용 포크수저가 들어있어요.

우선 설명서 대로 불고기소스부터

뿌리고 비빔소스와 참기름까지 

넣었어요. 철판볶음밥도 그렇고

참 비주얼이...ㅋㅋㅋㅋ 맛이

없어보이네요..ㅠㅠ

그리고 같이산 참치비빔 삼각김밥을

김만 빼고 밥을 함께 넣고 숟가락으로

소스가 잘 베이도록 비볐어요.

그리고 용기를 다시 종이 포장지에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30초동안

가열했어요. 아마 밥이 마르는걸

방지하려고 다시 종이 포장지에 

넣고 가열하는것 같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넣고 기다리는

시간동안 삼각김밥의 김을 잘게

찢어서 김가루를 만들었어요.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이런메뉴는

비주얼이 먹고싶은 비주얼은 아닌것

같아요.ㅋㅋㅋ

김가루를 위에 뿌리고 잘비벼줬어요.

지금 생각난건데 모짜렐라 치즈를

사서 위에 뿌려서 같이 먹으면

더맛있을것 같네요.

확실히 삼각김밥을 같이 넣지 않았으면

양이 아쉬웠을것 같아요. 그리고 삼각김밥의

김이 정말 신의 한수에요. 고소한게 비빔밥의

맛을 더 올려줬어요. 그리고 고기라고 

들어있는건 정말 작아서 고기맛은 거의 

나지 않았어요. 하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맛있게 한끼 해결했어요. 단짠단짠하긴

한데 짠이 많이 강한느낌이고 삼각김밥을

같이 넣어서 먹는걸 추천드려요.

샌드위치는 햄치즈 계란지단에

양쪽에 연유크림이 들어가있는데

배고플때 먹으면 맛있을것 같은데

밥을 먹고 먹으니 달달한 연유크림이

조금 느끼하더라구요. 햄치즈는

약간 짭짤하고 연유크림은 달달하고

단짠단짠 조화는 괜찮았어요.


리뷰 - 팔도비빔장 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확실히 소스가 중독성이 있고

비빔장밥만 먹으면 아마 많이 짤것같아요.

양념이 많이 들어가지 않은 삼각김밥을

함께넣고 김과함께 먹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