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도시락 메뉴 추천 신메뉴_백종원 선생님의 비법 레시피 대파제육정식, 동의 훈제란

2021. 7. 13. 19:58편의점 뭐 먹지?

편의점 도시락을 좀 줄여보려고 

했는데 이젠 매번 먹는 음식들이

질려서 또 편의점을 찾게 됐네요.

역시 CU는 신메뉴가 계속 나오네요.

처음 보는 도시락이 있길래

한번 골라봤어요. 약간 예전에

먹어본 매콤 불고기의 느낌이

나지만 그래도 신메뉴니 맛이

다른지 궁금하더라구요.

매콤 불고기랑 다른점은

고기에 뿌려먹는 대파풍미유가

들어있고 마늘 3알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스티커 뒷부분에는

백종원 선생님의 대파제육정식

레시피가 나와있어요. 다음에

한번 레시피를 보고 만들어

봐야겠네요. 근데 레시피엔

고기가 삼겹살이라고 나와있는데

도시락의 고기는 뒷다리살을

사용한것 같더라구요.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넣고 데우는

동안 구운계란을 먹어 보려고해요.

3개에 2500원이면 꽤 비싼 가격이에요.

소금은 따로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계란이 너무 탱글탱글해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많이구운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좀 과하게

탱탱해서 감동란을 살껄

좀 후회했네요. 소금도 들어있지

않고 개인적으로는 별로 였어요.

도시락에 대파 풍미유는 불맛이

나는 고추기름 느낌이 강했어요.

확실히 불향이 나니 더 맛있었어요.

고기양도 꽤 많아서 도시락은 

만족스러웠어요.

 

반찬중에 동그랑땡이 있는데 요게

제육볶음보다 더 맛있었어요. 

쫀득한게 튀긴어묵느낌도 나고

타르타르소스와도 잘어울렸어요.


리뷰 - 대파제육정식은 전체적으로

맛과양이 만족스러웠어요. 훈제란은

너무 구워서그런지 흰자가 너무

탱탱해서 별로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