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시내 닭갈비 볶음밥 맛집_그남자닭갈비 본점 메뉴 가격 저렴

2021. 1. 17. 19:31맛집을 찾아서

오랜만에 친구와 시내에

나갔다가 닭갈비를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는 시내

나오면 자주 갔었는데 정말

오랜만에 다시 가봤네요. 

위치는 구미역반대방향 2번도로 

마지막 사거리에서 3번도로

방향으로 바라보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해 있어요.

가격은 기본 1인분에 7000원이에요.

요즘 다른 닭갈비가게들은 기본이

1인분에 9000원씩하는데 이곳은

아직도 7000원이더라구요.

치즈를 넣어도 8000원이고 술안주

메뉴도 있네요. 저희는 기본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여기는 다른곳과 다르게 

사장님이 이곳에서 직접

닭갈비를 완성해서 바로

먹을수 있도록 해주셔서

너무 좋아요. 다른곳은 한번씩

닭갈비를 볶다가 옷에 튀는일도

있는데 여기는 그럴일이 없어요.

먼저 밑반찬부터 가져다 주셨는데

감자샐러드 도토리묵 쌈채소

동치미가 나오는데 감자샐러드가

정말 맜있어요. 닭갈비랑 은근히

정말 잘어울려요. 동치미는 시원하고

한입하자마자 엄청 새콤했어요.

닭갈비가 금방 나왔는데 닭고기가

크고 양이 정말 많아요.

닭갈비는 먼저 쌈이죠.

상추쌈에 마늘과 고기를올리고

감자샐러드 꼭같이 싸먹어야해요.

단짠단짠한게 정말 맛있어요.

기본 닭갈비에는 떡이랑

고구마도 들어가 있어요.

닭갈비를 거의 다 먹고 볶음밥을

두개 주문 했어요. 여기는 정말 

좋은게 볶음밥을 주문하면 서비스로

치즈를 넣어주세요. 사장님이

볶아주시는데 치즈녹여야한다고 

쿨하게 덮어 놓고 가셨어요.ㅋㅋ

치즈가 어느정도 녹고 

한숟갈 들어올리는데 치즈가

쭈욱 늘어나네요.

볶음밥을 먹을때도 

감자샐러드는 꼭 같이

먹어야해요. 이렇게 한번

먹어보면 무조건 이렇게만

먹게 됩니다.ㅎㅎ


리뷰 - 어릴때부터 자주갔던

맛집이라 오랜만에 갔는데도

맛도 가격도 변함이 없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았어요.

구미시내 닭갈비 맛집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