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송정동 교촌치킨 본점 맛집_교촌통닭 1호점 메뉴 가격 허니콤보

2021. 5. 10. 21:26맛집을 찾아서

요즘들어서 치킨을 엄청 자주먹는데

오랜만에 친구들과 교촌치킨이

먹고싶어서 집 근처에도 교촌치킨이

있지만 굳이 차를 타고 송정동까지

가서 먹고 왔어요. 

위치는 동아백화점 사거리에서

터미널쪽으로 내려가다보면 맞은편에

있어요. 본점은 뭔가 다른게 교촌치킨이

아니라 간판이 교촌통닭으로 되어있네요.

교촌치킨이 30년이나 되었다네요.

10평 작은 가게에서 지금은 코스피에도

상장한 엄청 큰 기업이 되었죠. 대다나다.

매장에서 먹으면 먼저 나쵸와

칠리소스가 나오는데 이거

진짜 맛있어요. 하나씩 먹다보니

금방 먹더라구요.

앞접시와 포크 집게 물티슈가

나왔어요. 검정으로 포장이된

물티슈가 뭔가 고급져 보이네요.

메뉴판이 나왔는데 메뉴판이

무슨 앨범인줄 알았어요.

메뉴 페이지 수가 엄청많았어요.

교촌 순살시리즈
교촌 칠리포테이토
교촌 순살 믹스 시리즈

 

교촌 오리지널 레드 시리즈
교촌 신화 후라이드 시리즈
교촌 허니 반반 시리즈
교촌 사이드메뉴_1
교촌 사이드메뉴_2

치킨중에 아마 비비큐랑 교촌을 

가장 많이 먹었을거 같은데 

교촌에 메뉴가 이렇게 많은줄 

처음 알았어요.ㅋㅋㅋㅋ 아는게

오리지널이랑 허니랑 레드시리즈

밖에 없었는데 무슨 메뉴가 저렇게나

많았다니... 그래도 역시나 허니콤보로

주문을 했어요.ㅋㅋㅋ

교촌치킨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진짜 느리긴 엄청느렸어요. 주문하고

30분정도 기다리고 치킨이 나왔어요.

배고픈데 냄새 맡으면서 기다리는게

힘이 들더라구요. 

30분을 기다려서 나온 허니콤보

확실히 다른 콤보시리즈보다

허니콤보가 양도 가장 많은거 같아요.

양념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저는 치킨무를 많이 먹는편인데

홀에서 먹으면 치킨무를 리필할수

있는 장점이 있죠.ㅎㅎㅎ

왼쪽부터 닭다리 날개 닭다리 윗부분

순인데 먹다보니 봉사진은 찍는걸

까먹었나보네요. 확실히 멀리까지 와서

먹을만한 맛이였어요. 다른데보다

튀김도 더 바삭하고 양념이 닭에 훨씬

잘 베어 있는 느낌이에요.


리뷰 - 제가 사는 동네까진 본점에서

배달을 안해서 한번씩 들려서 포장을

해서 집에 갈만큼 개인적으로

다른매장이랑 본점이 맛 차이가 나는

듯 해요. 구미사시는분들은 한번쯤

본점에서 사드셔보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