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편스토랑 신메뉴 추천 가격_매생이크림떡볶이 삼각김밥 닥터유 단백질드링크 바나나맛

2021. 8. 27. 19:57편의점 뭐 먹지?

CU는 갈때마다 신메뉴가 계속해서

나오고 또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편스토랑을 잘 챙겨보진 않지만

가끔 볼때마다 정말 맛있어보여서

한번쯤 사먹어보고 싶은메뉴가 있죠.

이번엔 이유리님의 우승메뉴인 매생이

크림떡볶이를 사봤어요.

떡볶이만 먹으면 좀 아쉬울 것 

같아서 삼각김밥도 하나 샀는데

짭짤담백 흑미돼지불백인데

요새 삼각김밥도 가격이 많이

오른 느낌이네요. 마실것도

고민을 하다가 나름 건강을

생각해서 단백질드링크로 

구입을 해봤어요.

총 7100원 나왔어요.

평소에 매생이를 잘먹을일이

없어서 맛을 모르지만 궁금해서

한번 구입해봤어요.

떡볶이하나에 열량이 720칼로리에요.

떡볶이만해도 칼로리가 높은데 

크림 떡볶이라 그런지 칼로리가

엄청나게 높네요.ㅠㅠ

돼지불백 삼각김밥은 178칼로리로

떡볶이보다 칼로리가 훨씬낮네요.

이미지 사진보고 맛있어보여서 

골라봤어요. 단백질드링크는

살땐 확인을 안해서 몰랐는데

포화지방이랑 당류가 엄청높네요.

 

우선 떡볶이에는 밀떡볶이와 

매생이크림소스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치즈시즈닝가루까지

총 세가지가 들어있어요.

떡볶이를 만드는 방법은 옆면에

나오는데 평소에 먹었던

편의점 떡볶이와는 다르게

물은 따로 넣지않고 소스만

넣고 바로 전자레인지에 

조리를 하는 방식이였어요.

아니 근데 떡에 찝찝하게 하얀

가루 같은게 묻어있었어요.

설마 곰팡이는 아니겠지?

하고 냄새를 맡아보니 상한건

아니고 밀가루가 묻어있는것

같더라구요. 찝찝해서 물로

씻으니 가루들이 다 사라졌어요.

떡에 소스를 넣었는데 완전

꾸덕한소스가 비주얼은 그닥

맛있어보이진 않았어요.

1차로 2분을 데우고 소스와 떡을

잘 섞어준뒤 1분을 더 돌리면서

삼각김밥도 함께 돌렸어요.

매생이가 들어가서 그런지

소스중간중간에 녹색의 매생이가

들어있는데 꾸덕꾸덕한게 엄청

느끼해 보이네요. 이때 치즈시즈닝

넣는걸 깜빡하고 그냥 먹었는데

간이 좀 약하고 살짝 느끼했어요.

갑자기 생각이나서 치즈시즈닝까지

뿌린뒤 비벼줬어요. 확실히 짭조름

하면서 치즈향까지 나면서 역시

시즈닝까지 뿌리니 훨씬 맛있었어요.

매생이의 바다향이 약간 나면서

청양고추와 양파도 조금씩

들어갔는지 약간 매콤하고 

중간중간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도 있었어요.

돼지불백 삼각김밥은 생각보다

큼직한고기가 들어있고 흑미밥은

그냥 밥에 흑미가 살짝 들어가서

색깔만 낸 느낌이에요. 이름그대로

짭짤 하면서 달달한 맛이에요.

매생이 크림 소스가 맛있어서

삼각김밥을 찍어서 먹어봤는데

와 진짜 맛있었어요. 소스에 

이것저것 다찍어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리뷰 - 솔직한 평은 매생이크림떡볶이는

소스가 정말 맛있어요. 그치만 가격까지

생각해보면 소스랑 떡만 들어있는데

3900원이면 좀 비싼가격이 아닌가

생각이드네요. 식사로 먹기보단 

간식으로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떡볶이를 먹을땐 소스에 찍어먹을

빵이나 김밥같은걸 함께 먹는걸

추천드려요.

단백질드링크는 많이 달고 

바나나향이 너무 진해서 

다시 사먹고 싶진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