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봉곡도서관근처 컵밥 맛집 컵속에한끼&까페_간편식_도시락 메뉴 가격

2021. 3. 17. 18:46맛집을 찾아서

날씨가 많이 따뜻해졌네요.

주말에 책을 읽으러 도서관을

다녀왔어요. 책을 읽다 보니 배가

고파져 도서관 근처를 돌면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곳을

찾다가 컵밥집을 발견했어요. 

도서관에서 세양청마루랑 코아루쪽으로

올라가는 길에 위치해 있어서 눈에

확 띄어서 들어가봤어요.,

입구에 보니 도시락도 판매를 

하더라구요. 배달도 된다고 하니

봉곡동 사시는 분들은 도시락을

배달 시켜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컵밥 메뉴는 닭갈비 컵밥이 있고

도시락 메뉴는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메뉴판엔 없고 배달앱에서 볼 수 있다고

하시네요. 치즈 닭갈비 컵밥을 두 개

주문했는데 감사하게도 사장님이

미역국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시네요ㅎㅎ

안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지만 날씨가 좋아서

도서관 앞 벤치에서

먹으려고 포장을 해왔어요.  

컵밥인데 양이 꽤 많았어요.

볶음밥위에 치즈와 김가루가

낭낭하게 들어가있네요.

미역국도 서비스 치곤 정말

많이 담아주셨어요. 밥만 먹었으면

목이 멕혔을텐데 미역국이랑 같이

먹어서 맛있게 먹을수 있었어요.

치즈볶음밥으로 주문하길 정말

잘한듯했어요. 치즈랑 볶음밥이

정말 잘어울렸어요. 조금 더 매콤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서 다음엔

매콤 닭갈비 컵밥을 먹어봐야겠네요.

한숟갈에 닭고기 한점씩은

먹은 것 같은데도 남을정도로

고기양이 많았고 고기는 한번도

남긴적이 없는 저는 남김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리뷰 - 도서관에서 멀지않은곳에

간편하게 한끼 먹을수 있는곳이

있어 정말 좋아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지금같이 날씨 

좋은날에 포장해서 벤치에 앉아

먹기 너무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