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신평동 국밥맛집 신평시장 소문난 24시 국밥집

2020. 9. 3. 18:57맛집을 찾아서

비가 내리면 생각나는 음식이 있죠.
저는 비내리는 날엔 국밥이 떠오르더라구요.
제가 점심때 가장 자주 가는 국밥집을
소개해보려합니다.

 

 

신평시장 입구로 들어가기 왼쪽편에 보면
상가건물 입구가 하나 있습니다.
이 집의 장점은 가게이름 그대로
24시간이라는거죠.

 

 

상가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편에 국밥집
입구가 있습니다. 이쪽은 뒷문인데 반대쪽으로
가면 정문이 있습니다. 저는 항상 뒷문을 이용해서
뒷문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가게에 들어와 앉아서 찍은 사진입니다.
테이블은 좌식으로 6개가 있습니다.
혼자 먹을때 자주오는데 혼자먹기 부담없는
메뉴가 국밥이죠.

 

 

메뉴판 사진입니다. 저는 주로 돼지국밥을
먹고 가끔 수육백반을 먹는데 오늘도 역시
돼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다른 메뉴도 있는데 여럿이 온다면
해물부추전도 추천합니다.

 

 

주문하자 5분만에 국밥이 나왔고(빨리나오는 장점)
이제 양념을 넣어 제 입맛에 맞게 간을해서
제가 좋아하는 방식의 국밥을 만들어봅니다.

 

 

이 집이 다른가게랑 다른점은 다진마늘을 준다는건데
돼지육수로 만든 국밥에 다진마늘을 넣으면
맛이 확 달라집니다. 돼지고기와 마늘은
찰떡궁합이라고 하죠. 다진마늘 때문인지
다른 국밥집을 가면 뭔가 아쉬운게 있더라구요.

 

 

그리고 또 하나 장점은 고기를 정말 많이줍니다.
국밥에 국물반 고기반일정도로 많이주시고
다진마늘과 다데기 반숟가락, 새우젓, 부추무침
청양고추 약간, 이렇게 넣는걸 추천합니다.

 

 

오늘도 한그릇 뚝딱했네요. 양도많고 맛있는국밥집
강력 추천합니다. 저는 출근을 하는 주 5일동안
세번도 먹어봤습니다. 음식이 빨리나오기도
하고 혼자와도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 점심시간에
자주 이용하는 식당입니다.


평점 - 맛 : ★★★★

       - 양 : ★★★

 - 가성비 : ★★★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많고 맛도있는 국밥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정말 강추 드립니다. 이제 슬슬 가을오고

쌀쌀해질텐데 뜨끈한 국밥 든든하게 한그릇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