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도량동 새로 오픈한 돈까스 맛집_돈카츠마켙(테이크아웃전문점)

2020. 9. 15. 18:20맛집을 찾아서

도량동에 돈까스 전문점이 새로생겨서

저녁시간에 다녀왔습니다. 9월9일에 오픈을

하셨다고 합니다. 처음엔 홀이 있는줄 알고

그냥 갔다가 들어가보니 테이크아웃

전문점이였네요.;; 그래도 간김에 포장을

해왔습니다. 알고보니 배달도 된다는...;;

알아보고 갈걸...ㅎㅎ 마감은 8시 입니다.

도량1동 입구에서 구미고등학교 쪽으로

가다가 불구이돈 가게 옆에 있습니다.

간판이 밝아서 잘 보이더라구요.

돈까스만 따로도 구입할 수 있는데

소스나 밥은 별도로 구입해야 합니다.

도시락처럼 일회용 플라스틱에 포장을

해주시는데 일반 돈까스 배달 전문점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돈카츠 마켙 모든

체인점이 배달전문점은 아니고 찾아보니

홀이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여기는 포장, 배달만 합니다.

돈카츠마켙 메뉴

메뉴는 돈까스 말고도 사이드 메뉴와 

다른 튀김종류가 많았습니다.

돈까스만 구입하면 사이드메뉴에 소스도

따로 구입을 해야합니다.

등심카츠 치즈롤카츠 고구마치즈롤카츠

이렇게 주문을 했습니다.

 

포장해서 가져오는데 

(마치 내가 먹을걸 내가 배달하는 느낌ㅎㅎ)

날씨도 시원하고 좋아서 밖에 벤치에 앉아

먹기로 했습니다.

왼쪽부터 등심카츠 치즈롤카츠 

고구마치즈롤카츠 입니다.

뭔가 양이 많아 보이진 않네요.ㅎㅎ

등심카츠는 처음부터 썰어져 있고

치즈롤카츠는 잘라져 있지않고 따로 주시는

일회용 나이프로 썰어서 먹어야합니다.

아마도 이동하는 동안 치즈가 굳을까봐

이렇게 주시는것 같네요.


리뷰 : 홀에서 바로 먹으면 좋겠지만 테이크

아웃 전문점이라는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쓰레기가 많이 나오는 걸

좋아 하지 않는데 일회용 용기가 너무

많았습니다. 맛은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괜찮다' 이 정도 였습니다.

양에 비해 가격이 좀 비싼것도 아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