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원호동 주문제작 예쁜 수제케이크 집 추천_케이쿠다

2020. 12. 27. 12:02일상 꿀팁

엄마생신이라 케이크를 사려고

구미 원호동에 있는 주문제작

케이크집 케이쿠다에서 케이크를

주문을했어요. 처음엔 케이크주문이

처음이라 이것저것 많이 여쭤봤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셨어요.

 

케이쿠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면

디자인이 예시로된 케이크들이

많이 있는데 예쁜케이크가

정말 많이있습니다.

주문제작은 카톡으로 문의를

드리면 되고 케이크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제가 주문한 

도시락케이크는 디자인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보통 2만원안팎으로

하는것 같더라구요. 당일제작주문이라

정해진 디자인으로 문구만 넣어서

주문제작을 부탁드렸어요. 가격은

18000원인데 저번에 가서 받았던

쿠폰으로 천원을 할인받아

17000원에 주문예약을 완료했어요.

위치는 원호동(대우아파트앞 방면)

버스정류장 바로뒤에보면 살구색의

예쁜 케이크집이 있어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오픈은 아침 10시부터

마감은 저녁 8시까지에요.

생신전날 퇴근길에 픽업을

해서 갔어요.

케이크와 별도로 가게 내부엔

따로 구입할수 있는 초들이

있었어요.

픽업을 해 집에 돌아와서 보니

케이크 포장도 예쁘네요.

픽업을할때 사장님이 바로먹는게

아니라면 냉장보관을 하고 

먹기전 30분전에 실온에서

보관후 먹으면 더 맛있다고 

설명해주셨어요. 식약청에서

허가받은 식용색소만

사용한다고 하네요.

핑크색이 너무 예쁘네요.

아침에 깜짝 이벤트로

엄마 몰래 케익을 준비해서

용돈과 함께 전해드렸어요.

엄마가 너무 예쁘다고

아까워서 먹겠냐고 하시네요.

시트는 바닐라시트이고 

크림은 크림치즈생크림이에요.

겉에 크림도 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 되어 있어서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엄마와 저는 정말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이전에도 한번 구입을해서

친구에게 선물을 해줬는데

너무 예쁘다고 프사까지

하더라구요. 뿌듯뿌듯 ㅎㅎ

당일예약도 가능하고 

주문제작은 2일~4일전에

주문하면 가능하다고 하네요.

생일선물로 주문제작 케이크

추천드려요.

1층

문의 카카오톡ID : cakeuda0204

       인스타그램 : cakeuda_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