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원평동 가볼만한곳 예쁜카페 낭만연구소 4층 낭만다방_일몰 야경

2021. 4. 28. 19:32카페 어디가지?

작년에 갔던걸 사진만 찍어놓고

이제야 포스팅을 하네요.

구미 여기저기 다니다보면 

항상 밝게 빛나는 건물이 있죠.

경부고속도로에서도 엄청

잘보이는 낭만연구소 카페를

다녀왔어요.

낭만연구소 건물 위치는 하수종말처리장

가는길에 있어요. 1층에서 쭈꾸미를

먹고 영수증을 들고 카페를가면 할인을

해주는데 예전에 쭈꾸미 먹고는 

그냥 가고 카페만 따로 가게되었네요.

 

4층 낭만다방으로 올라가기 위해

엘리베이터를 타러 건물에 들어갔는데

쭈꾸미 집으로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복도에서 쭈꾸미냄새가 엄청나더라구요.

카페 말고 쭈꾸미집으로 들어갈뻔했어요.

음료는 여러가지가 있고

가격은 싼편은 아니에요.

저는 애플시나몬 수제청티

아이스로 주문했어요.

예전폰 사진을 가져와서 그런지

사진이 전체적으로 어둡게

보이네요. 천장이 높고 테이블이

엄청 많았어요.

카페 가운데에는 큰 피아노가

있는데 카페 분위기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날씨가 흐려서 일몰이 제대로 

보이진 않았는데 퇴근길에 서쪽으로

보면 가끔 하늘이 빨갛게 해가 질때가

있는데 이 날은 아쉽게도 일몰을

제대로 못봤네요.

조명들이 하나하나 예뻐서

밖에서 봐도 유리창밖으로

반짝반짝 빛나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애플 시나몬티가

나왔는데 컵도 그렇고 너무 예쁘게

담겨 나왔어요. 계피향과 사과청 향이

달달하게 섞이면서 단맛이 진했어요.

애플시나몬티는 처음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정말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