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성주 여행 예쁜 카페 추천_인송쥬카페_가볼만한곳 화원

2021. 5. 2. 22:08카페 어디가지?

저번주 자연휴양림을 갔다가

둘째날 다녀온 카페를 포스팅 하려해요.

날씨가 약간 흐려서 아쉬웠지만 카페가

정말 예쁘더라구요.

성주 카페를 찾다가 자연휴양림에서

차로 15분정도 거리에 예쁜카페가

있어서 가게 됐어요.

마당에 크게 카페인송쥬라고

적혀있어서 네비찍고 가면서

찾기 어렵진 않았어요. 

카페 입구에 개냥이가 한마리 있는데

낯선사람인데도 애교를 엄청부리네요.

너무예뻐서 쓰담쓰담 하고 입장했어요.

원래는 마감시간이 10시였는데

5월3일부터 마감이 8시라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음료 메뉴입니다. 가격은 살짝 비싼편이에요.

친구들은 불루베리 요거트를 주문했고

저는 망고요거트로 주문했어요.

케익종류도 있네요. 케익도 먹고

싶긴했지만 숙소에서 아점을 너무

많이 먹고 나와서 음료만 주문을했어요.

카페가 정말 자연속에 있는 느낌이에요.

초록초록한 식물들 가운데 곳곳에 테이블이

있고 사진찍기 좋은곳도 많았어요.

가장 예쁘고 신기했던 저 큰 문!!

마치 동화속에 온 느낌이에요.

문이 열리는지는 잘모르겠지만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한번 열어

볼껄 그랬네요.ㅎㅎㅎ

완전 핑크로 되어있는 테이블에

그네 의자가 있는데 저곳은 커플들만

앉을 수 있을것 같네요. 친구들끼리

앉으면 왠지 어색해질듯....

꽃도 따로 파는것 같더라구요.

화분에 담긴 예쁜꽃들도 있고

색색이 물든 드라이플라워도 있네요.

여기도 커플들만 앉을 수 있는곳인것

같아요. 편할것 같으면서도 옆으로앉아야

해서 불편할것 같은느낌?

그리고 한쪽은 캠핑하러 온듯한

테이블들도 있었어요. 바닥에는

잔디가 깔려있고 캠핑에 온 것같은

느낌이 물씬 나네요.

한바퀴 둘러보는중에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망고요거트인데

휘핑크림 엄청 올라갔네요.

음료맛은 엄청 맛있다기 보단 

그냥 많이 먹어본 망고 요커트 맛인데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리뷰 - 건물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자연광을 받아서 사진찍기 좋고

테이블도 종류가 여러가지가 있어서

어딜 앉아도 다 예뻤어요. 성주여행을

가게된다면 다녀오는걸 추천드려요.

 

자연휴양림에서 멀지 않은곳이라

드라이브 삼아 다녀오기 좋아요.

 

2021.04.25 - [여행을 떠나요] - 경북 성주 여행 가볼만한곳 독용산성 자연휴양림_성주호 펜션

 

경북 성주 여행 가볼만한곳 독용산성 자연휴양림_성주호 펜션

봄이오고 날씨도 좋아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가까운곳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성주호 아라월드 바로 뒤 언덕위에 위치한 독용산성 자연휴양림을 다녀왔어요. 예약은 독용산성 자연휴양림 홈페이

gumibo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