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초미인슬림 다시마면 국수_칼로리가 낮은 다이어트식품_홈쇼핑에서 엄마돈으로 엄마가 산!!

2021. 5. 22. 13:16배달을 시키자

엄마가 홈쇼핑을 보고 해초미인슬림

이란걸 한박스를 시켰는데 칼로리가

낮고 다이어트 식품이라고 먹어보라고

주시네요. 소스는 소바소스와

비빔소스 두가지가 함께 왔어요.

면을 삶지 않고 바로먹는다는게

신기하긴 했는데 가장 신기했던건

양이 꽤 되는데도 칼로리가 19칼로리!?

밖에 되지 않는다는 것에 놀랐어요.

먼저 소바소스인데 내용물이 간장처럼

되어있고 딱 소스만 들어있어요.

 

포장안에 보존수가 함께 들었는데

보존수는 버리고 시원하게 먹기위해

찬물로 한번 씻어서 접시위에 올렸어요.

다시마면이라 그런지 색깔이.. 막 식욕을

당기고 그러진 않네요. 그래서

다이어트식품인가? 아무튼 면위에

소스를 붓고 부엌에 굴러다니는 오이를

채썰어서 함께 넣어 봤어요.

확실히 면만 있는것 보단 오이와

깨까지 뿌리니까 보기가 훨씬좋네요.

소스도 뿌리니 소바느낌이 확나네요.

소바소스가 정말 맛있었어요. 약간은

짠느낌이 있는데 면에 찬물이 약간

남아 있는 상태고 오이도 함께 먹으니

적당하고 딱 좋았어요. 면은 약간

곤약느낌의 꼬들꼬들한 식감이 있고

확실히 그냥 면만 먹는것보다는

집에 남는 아삭한 식감의 야채도

함께 넣어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비빔면은 뜯기 전에 사진을 찍는걸 

깜빡하고 뜯고 뿌리기전에 생각이나서

사진을 찍었네요.ㅋㅋㅋ 비빔소스는

비빔면 액상소스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걸죽한 고추장 양념이 들어있어요.

비빔면은 뭔가 빨개야 하는데 

뭔가 양념이 덜 입혀진느낌?

비빔면에도 뭔가 야채를 넣어볼까

해서 냉장고에서 굴러다니는

새싹이 있길래 한번 넣어봤어요.

(확실히 엄마랑 살다보니 냉장고에

 잘 먹지는 않는 뭔가가 많네요.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깨를 살짝 뿌렷어요.

처음 먹어보는 새싹비빔면의 맛은?

새싹을 너무 많이 넣어서 향이

강했어요. 비빔면 맛이 묻혀서

새싹은 별로였어요. 소스맛은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확실히

오이를 넣는게 소바나 비빔면이나

가장 잘어울릴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깨는 꼭 뿌려줘야해요.

먹다가 한번씩 씹히는 고소함이

정말 좋았어요.


리뷰 - 맛있게 먹었지만 칼로리가

낮아서 그런지 확실히 속에

부담이 하나도 없는 느낌이에요.

저녁늦게 먹어도 다음날 속에 

부담이 없고 다이어트 식품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