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도시락 메뉴 추천 종류 가격 빽햄 스페셜정식_크림치즈 쁘띠샌드

2021. 9. 24. 16:28편의점 뭐 먹지?

오늘도 점심을 혼자 먹어야해서

메뉴 고르기도 귀찮고 해서

오랜만에 편의점을 가봤어요.

도시락이 딱세개 있었는데

탕수육유린기, 떡갈비정식

햄도시락이 있었는데 도시락으로

튀김을 먹기엔 많이 눅눅할것 

같고 떡갈비는 딱히 땡기지가

않아서 백종원형님의 사진이

붙어있는 빽햄 스페셜정식을

사봤어요,

빽햄스페셜정식 도시락과

새우탕 작은컵과 치즈케익을

좋아하는 저는 크림치즈

쁘띠샌드라는 케익에 꽂혀

바로 골라왔어요.

햄도시락은 처음 먹어보는데

밑반찬도 괜찮아보여서

골라봤어요. 전자레인지에 

2분을 데웠는데 오징어채 끝이

살짝 타버렸네요.

컵라면은 뜨거운물을 붓고

뚜껑을 제거하고 전자레인지에

1분30초를 데웠어요.

컵라면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끓인라면처럼 면에 국물이

잘베어서 더 맛있어요.

도시락밑반찬은

볶은김치 오징어채

꼬마돈까스 시금치무침

이러헤 구성되어있어요.

얇게 썬 햄이 4개 있는데

따끈한 밥에 스팸한조각

광고가 생각나네요.ㅎㅎ

밥은 많은데 스팸이 4개니

아껴먹었어요.ㅋㅋㅋ

햄이 뭔진 잘모르겠지만

확실한건 스팸은아니였어요.

짠맛은 많이 안났어요.

시금치는 베이컨과 함께

들어있어서 베이컨향과 함께

고소한게 맛있었고 꼬마돈까스는

어릴때 분식집에서 먹던

꼬마돈까스 그 맛이에요.

크림치즈 쁘띠샌드는 카스테라가

엄청 폭신폭신하고 생크림은

크림치즈향이 많이 나지는 않지만

치즈향이 조금나는 생크림이에요.

빵과 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리뷰 - 햄도시락은 편의점 도시락

중에선 괜찮은 편이였어요.

햄도 짠맛이 많이 안나서 좋았고

반찬들도 나름 괜찮았어요.

크림치즈 샌드는 치즈향은

많이 나진 않았지만 적당히 달고

부드러워서 맛있게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