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도시락_강력 추천 8찬 정식 가격 칼로리

2021. 9. 14. 19:53편의점 뭐 먹지?

요즘은 구미도 코로나 확진자가

많이 나와서 점심시간에 식당에

가서 밥을 먹기가 조심스러워서

오늘도 편의점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 하려고 편의점을 갔어요.

도시락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고기만 들어있는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여러 종류의

반찬이 있는 8찬정식 도시락을 샀어요. 

그리고 점심을 먹으면 오후에 분명

졸릴 것이기 때문에 아카페라 

바닐라 라떼도 하나 사봤어요.

가격은 4500원이고 770칼로리에요.

도시락의 구성은 흰밥에 간장불고기

고추장불고기, 닭갈비, 너겟, 너비아니,

버섯볶음, 멸치볶음, 시금치무침이에요.

구성이 정말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너겟이랑 너비아니인데 맛은

 도시락 튀김류가 그렇듯 엄청

맛있는건 아닌데 괜찮은 맛이에요.

버섯이랑 시금치, 견과류 멸치볶음이

조금씩 들어있는데 멸치 볶음이 

같이 씹히는 견과류가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닭갈비랑 고기반찬은 밥 반찬으로

정말 괜찮았어요. 하나만 많이들어

있는것 보단 여러 종류 반찬들이

조금씩 들어있으니까 질리지 않고

좋았어요.

아카페라는 살땐 안봐서 몰랐는데

설탕이 25%줄었는데도 당류랑

포화지방이 엄청 높네요. 역시 라떼는

맛은 있지만 건강을 생각하면

자주먹으면 안되겠네요.ㅠㅠ


리뷰 - 갈때마다 안 먹어본 도시락이

생기는 CU도시락은 개인적으로

편의점 중에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반찬 종류가 많아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https://gumibob.tistory.com/100

 

CU편의점 샐러드 샌드위치 점심 추천 메뉴 아임닭 올리브 닭가슴살 샐러드 후기

아침을 많이 먹어서 배가 별로 고프지 않은 상태에서 점심은 먹어야하고 해서 편의점에서 간단히 먹으려고 샐러드랑 샌드위치를 하나씩 샀어요. 오늘은 나름 건강한 식단으로 점심메뉴를 골라

gumibob.tistory.com

CU샐러드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