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도시락 메뉴 소개 가격 칼로리_모두의 급식 버섯불고기_하림 닭가슴살 치즈바

2021. 10. 16. 12:53편의점 뭐 먹지?

 

오랜만에 편의점에서 한끼를

해결해보려고 편의점을 가봤어요.

CU에서 도시락 하나랑 간식을 하나

구입하려 했는데 도시락 신상이

많이 나왔더라구요.

다른건 다 먹어 본 도시락이고

처음보는 도시락이 두개 있었는데

수정찬 도시락과 모두의급식 버섯

불고기 도시락인데 수정찬 도시락은

반찬은 정말 다양해서 맛있어 보이지만

밥양이 너무 적은것 같아서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모두의 급식

버섯불고기 도시락을 구입했어요.

가격은 4500원이고 나트륩 열량이

크게 적혀있는게 마음에 드네요.ㅎㅎ

그리고 2+1행사를 해서 함께 구입한

하림 닭가슴살 치즈바인데 한개

2000원이면 꽤 비싼가격이만

건강을 생각하면 소세지 핫바보단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어요.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2분을

조리하고 치즈바는 따로 30초를

데워줬어요. 반찬메뉴만 봐도

알겠지만 정말 어린이 입맛에

딱맞는 반찬들만 있네요.ㅎㅎ

왼쪽부터 볶음김치, 비엔나 소시지 볶음

치킨강정 햄 생선까스 돈까스랑

메인반찬인 버섯 불고기가 있는데

메인반찬이지만 버섯불고기의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였어요.

버섯불고기의 맛은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그냥 평범한 간장불고기에

새송이 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치킨강정은 속에 분쇄육이 들어가

있어서 특유의 냉동 닭강정 맛이났고

생선까스는 잘튀겨도 맛있게 만들기

힘든데 소스도 없고 눅눅하기까지

하니 생선냄새가 많이 나진 않았지만

별로였어요. 돈까스도 나쁘진 않았지만

도시락 튀김류 특유의 눅눅함 때문에

별로였어요. 튀김류에 소스가 있었으면

좀 더 낫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닭가슴살 치즈바는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을때 조심해야겠더라구요.

한입물자마자 녹은 치즈가 입속으로

흘러나오는데 너무 뜨거워서 깜짝

놀랐어요. 맛은 그냥 닭가슴살맛이

나는 핫바맛이에요. 닭가슴살을

완전히 분쇄한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닭가슴살이 씹히는데 퍽퍽하진 않고

촉촉해서 먹기 좋았어요. 


리뷰 - 버섯불고기 도시락은 개인적으로

좀 아쉬움이 많았어요. 반찬종류도 너무

고기류 반찬 뿐이였고 튀김이나 불고기

맛도  그저그런 맛이라 딱히 추천을

드리고 싶은 도시락은 아니에요.

닭가슴살 치즈바는 소시지핫바 대신

좀 더 건강한 핫바를 먹고싶을때

먹기 나쁘진 않은 선택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