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로스트치킨샐러드 런치플러스샌드위치 추천 배달 요기요할인

2021. 7. 3. 17:43배달을 시키자

요즘엔 고기메뉴나 국물요리보단

깔끔한 메뉴가 일할때도 그렇고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점심을 또 뭘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요기요에서 파리바게뜨 할인을

하고있길래 샐러드와 샌드위치를

한개씩 배달을 시켰어요.

깔끔하게 파리바게뜨 종이가방에

담겨서 배달이 오고 진열되어있는

메뉴를 바로보내주어서 그런지

배달이 엄청 빨리왔어요.

요기요에서 로스트치킨샐러드 6500원

런치플러스 샌드위치 6500원해서

13000원이 나왔는데 배달요금 

2000원을 더해 총 15000원에서

기본할인 4000원에 슈퍼클럽 3000원 

할인을 받아 8000원에 주문을 했어요.

 

샐러드 양도 그렇고 샌드위치도

속이 꽉 차있는게 둘다 양이 많네요.

치킨샐러드에는 훈제로 보이는 

닭가슴살과 양상추 베이컨 토마토

옥수수 아몬드가 들어있고 드레싱

소스는 오리엔탈드레싱이 들어있어요.

오리엔탈드레싱이 약간 모자라

보였는데 뿌리니까 양이 딱맞더라구요.

그 맛은? 역시 드레싱은 오리엔탈드레싱!!

새콤짭짤한맛이나고 닭가슴살 샐러드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닭가슴살 양도

꽤 많고 생각보다 정말 좋았어요.

 

샌드위치는 겉에 빵이 페스츄리로

되어있어 식감이 좋았고 양상추

오이 토마토 햄 치즈 피클이 들어있고

샌드위치도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엔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베이커리 카페 가격을 

생각해보면 가격대비 정말 괜찮았어요.

확실히 샐러드로 점심을 먹으니 

오후에 몸도 가볍고 좀 덜 피곤하더라구요.

가끔씩 할인할때 시켜먹어야겠네요.


리뷰 - 우선 샐러드 샌드위치가 배달이

되어서 정말 좋았고 가격대비 맛이나

양도 정말 만족했어요. 다음에 또

할인을 한다면 다시 시켜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