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대구 근처 군위 가볼 만한 곳 계곡 예쁜 야외 카페_카페우즈_메뉴 가격

2021. 9. 14. 20:46카페 어디가지?

주말 오후 오랜만에 군위를 다녀왔는데

카페에 계곡이 있어서 군위에서

유명한 카페우즈를 다녀왔어요.

구미에서 1시간 정도 거리에있어서

드라이브 정도로 다녀오기 

괜찮더라구요.

카페 홀은 크지 않은데 주차장에서

부터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카페는

이 건물 하나인데 거의 모든 테이블이

야외테이블이여서 봄가을에 가기 너무

좋은 카페인것 같아요.

메뉴판과 케익인데 전체적으로

가격이 꽤 비싼편이에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음료 주문

하는 것도 줄을 서서 기다려서

주문을 했어요. 안에 작은 공간에

직원이 꽤 많은데 정말 바빠보였어요.

주문을 하고 자리를 잡으려 야외

테이블로 나왔는데 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구요. 사람 이렇게

많은 카페는 처음이였어요.

야외 테이블들 바로 밑에는 이렇게

계곡이 흐르는데 물도 깨끗하고

물소리가 시원하게 나는데 정말

힐링이 되더라구요.

다행히 자리가 하나 생겨서

앉았어요. 그리고 주문한

음료가 나왔는데 왼쪽부터

숲라떼, 수제자몽에이드, 

시나몬 연유라떼에요. 숲라떼는

여기 카페의 시그니처 메뉴인것

같은데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숲라떼 색깔이 정말 예뻐요.

근데 자리에 막상 앉으니 계곡이

잘 안보여서 내려가봤어요.

바위에 앉아서 음료를 마시는데

날씨도 좋고 계곡에 엄청 들어가고

싶더라구요.ㅎㅎ 시원하고 너무

좋았어요. 제가 시킨 자몽에이드는

딱히 틀별한 맛은 없고

그냥 보통 자몽에이드맛이에요.

최근에 비가 많이와서 그런지 계곡에

물도 많고 물고기들도 보이고 

오랜만에 제대로 힐링을 하고 돌아왔어요.


https://gumibob.tistory.com/18 

 

군위 맛집_화본마을마중_카페 분식집

가을하늘이 파랗게 예쁜 주말 구미에서 멀지않은 군위에 다녀왔습니다. 이제 낮에도 시원한 날씨가 계속되니까 사람이 많지 않은 조용한 곳으로 자꾸 떠나고 싶어지네요. 군위에 화본역으로 유

gumibob.tistory.com

군위에 또다른 가볼만한곳 

화본마을 분식 맛집인 마중을

추천드려요.